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규현, 소장 가치 높은 웰메이드 앨범 예고한 '리스타트'

입력 2023-12-27 08: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규현 새 EP '리스타트(Restart)' 예약 판매 포스터

규현 새 EP '리스타트(Restart)' 예약 판매 포스터

가수 규현이 신보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규현은 지난 26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에 EP '리스타트(Restart)'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리스타트'는 규현이 안테나에 합류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새 출발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규현의 모습을 담은 '레디(REady)' 버전과 새로운 여정을 향한 설렘을 녹여낸 '스타트(START)' 버전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앨범에는 총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접지 포스터·가사 엽서지·포토 카드·로고 스티커 등이 담겨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To-do 리스트 메모 패드 등 새해와 잘 어울리는 구성품으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규현이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 '리스타트'에는 타이틀곡 '그렇지 않아'를 포함해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앨범명인 '리스타트'에서 알 수 있듯 솔로 아티스트로 안테나에서 첫걸음을 내딛는 규현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를 위해 유희열·서동환 등 소속사 작가진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안테나 색깔을 덧입혔고 슈퍼주니어-K.R.Y. 멤버 려욱과 예성도 피처링진으로 힘을 보태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한다.

규현의 EP '리스타트'는 내달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안테나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