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우주소녀 설아, '스테이션 Z' 오늘(26일) 방송 끝으로 마무리

입력 2023-12-26 21: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우주소녀 설아

우주소녀 설아

그룹 우주소녀 설아가 '스테이션 Z' 방송을 마무리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설아는 26일 방송되는 KBS Cool FM '스테이션 Z(STATION Z)'를 끝으로 청취자들과의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

설아는 지난 4월부터 약 8개월간 매주 화요일 밤마다 '스테이션 Z'에서 '설아의 우정이 깊어지는 밤'으로 라디오 청취자들을 만났다. 차분한 목소리와 따뜻한 소통으로 청취자들의 새벽을 책임진 설아는 안정적인 진행력으로 활발한 소통을 펼치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 뽐내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설아는 ''스테이션 Z' DJ로 청취자들과 인사할 수 있었던 시간들 모두 소중하게 기억될 것 같다. 긴장하며 시작했던 첫 방송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나에게 '스테이션 Z'를 하던 날은 일주일 중 가장 많이 웃을 수 있는 날이었다. 청취자들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설아는 우주소녀 팀 내 비주얼·댄스·보컬 실력까지 모두 갖춘 올라운더 멤버다. 그룹 활동과 함께 연기·DJ·다수의 드라마 O.S.T 참여·개인 유튜브 채널 '설아의 날들'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KBS Cool FM '스테이션 Z' 공식 SNS 캡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