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배우 임투철, 디퍼런트컴퍼니 전속계약

입력 2023-12-21 16: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임투철

배우 임투철

배우 임투철이 디퍼런트컴퍼니(different company)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1일 디퍼런트컴퍼니는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성실함'을 지닌 임투철 배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배우가 보다 성장하고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6년 72초TV '이너뷰-폴초'로 데뷔, 14년만에 캐나다에서 온 교포 역할을 능청스럽게 연기하며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임투철은 이후 영화 '우리 안의 그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누가 뭐래도', ENA '종이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배우 임투철은 “디퍼런트컴퍼니라는 울타리가 생겨 든든하고 감사하다. 배우로써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정진할 것이며,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투철은 최근 공개된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에 출연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하이드'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디퍼런트컴퍼니는 배우 김주아, 변서윤, 우효원, 이상진, 이승일, 이영진, 이지해, 차미경, 타쿠야가 소속되어 있는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