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블록베리 출신 연습생 5인, 내년 1월 5일 지니어스로 데뷔

입력 2023-12-20 17: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니어스 공식 로고

지니어스 공식 로고

그룹 지니어스(예영·시온·미카·조에·안다미로)가 2024년 1월 5일 새해 K팝 첫 주자로 데뷔한다.

20일 소속사 슈어 플레이스(sure place)에 따르면 2018년부터 5인 전원이 함께 동고동락하며 데뷔를 준비해온 예영·시온·미카·조에·안다미로가 전격 데뷔한다.

이와 함께 20일 공식 SNS를 통해 지니어스의 첫 출발을 알리는 공식 로고를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로고는 각 멤버를 상징하는 5개의 심볼이 서로가 가진 다른 재능을 모아 하나로 연결하는 형상을 하고 있어 향후 지니어스가 보여줄 팀워크와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지니어스의 전속 프로듀싱 레이블 슈어 플레이스는 조만간 세계적인 공연제작그룹과 IT 전문기업 더옴이 투자하고 협력하여 공연 전문 매니지먼트 기업을 함께 설립한 뒤 지니어스의 전속계약을 이관하여 체계적인 프로듀싱과 매니지먼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니어스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연습생으로 6년간 소속되어 베베즈 데뷔를 준비해오다 최근 전속계약이 만료되어 신생 회사인 슈어 플레이스와 전속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만 5년이 넘는 시간 동안 멤버 교체 없이 데뷔를 하는 팀은 현 기획사 시스템으로 비추어볼 때 흔치 않은 일이라 멤버들 간의 호흡과 완성도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다.

지니어스를 주목하고 있는 연예계에서도 오랜만에 등장한 제대로 준비된 퍼포먼스형 그룹인 만큼 K팝의 새 지평을 열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지니어스의 데뷔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슈어 플레이스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