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임윤아, 소비자의 날 시상식서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 수상

입력 2023-12-20 10: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윤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임윤아.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임윤아가 의미 있는 수상으로 2023년을 마지막까지 밝게 빛냈다.

지난 19일 임윤아는 제 28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 참석했다. 드라마 '킹더랜드'로 '2023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 상을 받아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임윤아 주연작 '킹더랜드'가 '2023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상을 수상, 이날 임윤아는 2관왕이라는 영예를 동시에 안았다.

이에 임윤아는 “올 한 해는 '킹더랜드'로 바쁘게 활동했던 한 해였는데 이렇게 시청자분들이 뽑아주신 '올해의 배우' 상을 받게 되어 기분 좋게 연말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었다. '킹더랜드'를 함께 했던 제작진, 스태프, 배우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이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셨던 시청자분들께 가장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한편, 임윤아는 글로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시아 팬미팅 투어 'YOONITE'(유나이트)를 개최, 오는 2024년 1월 6~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8개 도시를 방문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