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재환·제로베이스원, 콘서트서 증명한 선후배 우정

입력 2023-12-17 21: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재환·제로베이스원

김재환·제로베이스원

가수 김재환이 한솥밥 후배인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의 남다른 선후배 케미를 발산하며 추운 연말, 팬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김재환은 지난 16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3 김재환 단독 콘서트 〈NOT ALONE〉'을 개최했다.

이날 무대에는 ZEROBASEONE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열기를 더했다. 김재환은 "오늘 공연이 'NOT ALONE'이라 친구들을 초대했다. ZEROBASEONE"이라며 "정말 바쁜 분들인데 여기까지 와줬다. 너무 고맙다"고 소개했다.

이어 김재환은 "한솥밥 식구다. 너무 든든하다"라며 "요즘 신인상을 휩쓸고 있고 실력도 좋은 친구들이다. 무엇보다 오디션 출신으로 저와 비슷한 길을 걷고 있어 진심으로 응원 많이 해주고 싶다"라고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ZEROBASEONE 역시 "(김)재환 선배님이 한 가족, 한 식구가 돼주셔서 든든하다"라며 "콘서트 게스트로 무대에 서게 돼 영광"이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ZEROBASEONE은 훈훈한 인사 후 미니 2집 타이틀곡 'CRUSH(가시)'로는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고 이어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 무대로 사랑에 빠진 설렘을 전달했다.

앞서 두 팀은 지난 10월 말 방송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파이널 현장에서 함께 열정적으로 경연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어 이번 콘서트로 선후배 간에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더욱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