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영애 "요즘 판다 아이바오에 빠졌다‥ASMR로 힐링"

입력 2023-12-15 19: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

배우 이영애가 요즘 판다 아이바오에 빠졌다고 고백했다.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에는 15일 '이영애 왓츠인마이백? 실제 사용하는 아이템이 가득한 역대급 가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백은 다 좋아한다"라고 운을 뗀 이영애. 촬영할 땐 큰 백을 선호하고 큰 백 안에 작은 백을 넣어 그때마다 필요한 가방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가방에서 나온 공책엔 tvN 주말극 '마에스트라' 촬영을 치열하게 했던 흔적이 남아 있었다. 그곳엔 쌍둥이 남매의 스케줄도 적혀 있었다. 이와 관련 이영애는 "휴대전화로 스케줄 관리를 하다 안 되겠더라. 직접 적어 관리하지 않으면 머리가 아파서 직접 적어 관리한다. 아이들 스케줄을 짤 때 제일 중요한 건 피곤하지 않게 짜는 것"이라면서 쌍둥이 남매의 매니저 역할이 촬영보다 힘들다고 토로했다.

그런 가운데 요즘 판다 아이바오에 빠졌다고 털어놨다. "아이바오가 당근, 대나무 먹는 걸 보고 있는 것 자체가 ASMR로 힐링이 된다. 요즘 가장 듣기 좋았던 말이 '아이바오는 판다계 이영애'란 댓글이었다. 너무 팬이 많아 그 사이에 낄 틈이 있을까 싶은데 유튜브로 아이바오를 보며 촬영할 때 힐링했다"라고 애정을 표했다.

이영애의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 중인 루틴이 공개됐다. 일어나자마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도록 따뜻한 물 한 잔을 마신다는 그는 우유를 강조했다. 아이들은 물론 남편까지 우유를 꼭 마시게 한다고 덧붙였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