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리베란테, 미니 1집 호성적 릴레이 "기쁘고 감사…"

입력 2023-12-13 09: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리베란테

리베란테

그룹 리베란테(김지훈·진원·정승원·노현우)가 음원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했다.

12일 리베란테의 첫 번째 미니앨범 '라 리베르타(La Liberta)'가 발매됐다. 타이틀곡 '너라는 이야기'는 발매 당일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지니·멜론 등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리베란테는 앨범 발매 기념으로 라이브 방송을 열었다. 차트 1위 소식을 접한 멤버들은 깊은 감사를 표하며 다가오는 단독 콘서트에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것을 다짐했다. 리더 김지훈은 "오래 소중하게 들을 수 있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서 멤버들과 같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그 마음이 전달 된 것 같아 기쁘고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베란테의 미니 1집 '라 리베르타'는 이탈리아어로 '자유'를 뜻하며 '자유롭게 서로를 빛나게 한다'라는 리베란테 이름의 첫 시작을 의미하기도 한다. 유연한 장르적 시도를 통해 자유와 열정을 노래하는 리베란테 서사의 첫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너라는 이야기'는 데뷔 싱글 '샤인(SHINE)'에서 함께했던 작곡팀 1601과 작사가 김이나가 리베란테를 위해 작업한 곡이다. 로맨틱하면서 직설적인 고백을 담은 가사와 강렬한 보컬로 리베란테만의 청량함을 표현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쇼플레이·스튜디오 잼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