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우제, 학원물 '손가락만 까딱하면' 출연

입력 2023-12-13 08: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이우제

배우 이우제

배우 이우제가 웹드라마 학원물 '손가락만 까딱하면(Snap and Spark)'은 출연을 확정했다고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가 13일 전했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인기는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어 안달 난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예고)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배우 이우제는 극 중 동규 역으로 캐스팅됐다. SNS에 사람을 광고하고 돈을 버는 인플루언서이자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의 실세1위 문예지로 인해서 한순간에 학교의 왕따에서 인생 역전한 인물을 연기한다.

배우 이우제는 영화 '새콤달콤'에서 이장혁으로 등장 채수빈과 첫 만남을 갖게 되며 마음을 숨기지 않고 적극적으로 쏟아내는 '직진 순정남'으로,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황인엽의 단순무식하지만, 의리있는 친구로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이우제가 왕따에서 한 순간에 인생이 바뀌게된 동규의 심리 변화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방영된다. 왓챠에서는 20일에 첫 공개된다. 아이치이(iQIYI)를 통해 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미주 10개국에서 공개되며, 대만 플랫폼인 프라이데이 비디오(friDay Video)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