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플레이브도 위버스 합류… 글로벌 경쟁력 확보 나선다

입력 2023-12-13 08: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플레이브

플레이브

그룹 플레이브(예준·노아·밤비·은호·하민)가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소속사 블래스트는 플레이브의 위버스 커뮤니티가 18일 오픈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블랙핑크·뉴진스 등 최고 인기 아티스트이 입점해 있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버추얼 아이돌이 커뮤니티를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플레이브는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전 세계 팬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내년 1월에는 위버스 멤버십을 통해 1기 팬클럽도 모집할 계획이다. 플레이브 멤버십 회원에게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 발급·플레이브 공연 선예매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플레이브의 사진·음성·영상 등 독점 콘텐트가 제공되며 멤버십 유효기간 내에 실물 멤버십 카드와 포토북 등이 포함된 멤버십 키트를 1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플레이브는 예준·노아·밤비·은호·하민의 5인으로 구성된 버추얼 보이그룹이다. 올해 3월 첫 싱글 '아스트룸(Asterum)'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8월에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은 초동 판매 20만 장을 돌파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블래스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