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버추얼 보이그룹' 플레이브, 오늘(12일) 캐럴송 발표

입력 2023-12-12 13: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플레이브

플레이브

그룹 플레이브(예준·노아·밤비·은호·하민)가 겨울 감성 담은 캐럴송을 발매한다.

소속사 블래스트는 12일 '플레이브가 이날 오후 6시 캐럴송 '메리 플리스트마스(Merry Pllistmas)'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브는 앞서 이달 10일 '메리 플리스트마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따뜻한 배경 속 플레이브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캐럴송 '메리 플리스트마스'는 플레이브의 공식 팬덤명인 플리(PLLI)와 크리스마스를 합성한 제목으로 플레이브의 다른 노래들처럼 플레이브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을 담당하며 플레이브만의 따뜻한 겨울 감성을 표현했다.

플레이브는 올해 3월 데뷔한 버추얼 보이그룹이다. 이들이 최근 발매한 미니 1집 '아스트룸 : 더 셰이프 오브 띵스 투 컴(ASTERUM : The Shape of Things to Come)'은 초동(발매 후 일주일 동안의 판매 수치) 20만 장을 돌파하는 등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블래스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