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서윤 1월 첫방 tvN '세작' 캐스팅‥조정석과 부부 호흡

입력 2023-12-11 16: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서윤, 프레인TPC 제공

하서윤, 프레인TPC 제공

배우 하서윤이 tvN 새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11일 '하서윤이 내년 1월 21일 첫 방송 예정인 '세작, 매혹된 자들'에 캐스팅됐다. 애달픈 중전의 모습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조정석(이인)과 그에게 복수를 꿈꿨으나 빠져들게 된 신세경(강희수)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이야기를 담은 작품. 하서윤은 극 중 조정석의 부인 중전 오씨 역을 맡았다. 명문가의 여식으로 궁에 들어왔지만 권력만을 쫓는 이들 사이 슬픔을 간직하며 괴로워하는 인물이다. 사랑 받지 못하는 비운의 중전으로서의 외로움과 애잔함을 전한다.

현대자동차, LG, 휘센, 이니스프리 등 다수의 광고로 얼굴을 알린 하서윤은 지난 봄 발매된 투트랙 프로젝트 'Blooming Today'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으로 곡의 풋풋한 감성을 전했다. 또 영화 '십개월의 미래'로 국내외 주요 영화제에서 주목 받은 남궁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독립 장편 영화 '힘을 낼 시간'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프레인TPC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