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켓팅 예고…송가인,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연다

입력 2023-12-11 16: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피켓팅 예고…송가인,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연다
대한민국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연말 전국 투어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송가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장에서의 첫 무대를 시작으로, 목포, 수원, 군산, 인천, 서울 등에서 콘서트를 개최, 전국의 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23년의 마지막을 송가인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완벽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동시에 갖춘 송가인은 그간 꾸준한 앨범 발매 및 방송으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대한민국을 '송가인표 트로트'로 물들여온 차세대 트로트 여제로 꼽히는 만큼 이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남다르다.

송가인 역시 팬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매회마다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관객의 시청각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는데 여념이 없다는 전언이다.

송가인은 가수 김호중과 함께 참여한 TV조선 '명곡제작소' 앨범 2000 장을 예약 판매에서 단시간에 매진 시키는 등 정통 트로트 여제의 독보적인 위치를 입증한 데 이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인천 공항 명예 수문장, 한국문화재재단 홍보 대사로 임명돼 K-컬처로 불리는 대한민국 문화의 발전을 활발히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송가인의 열정적인 모든 순간을 만나볼 수 있는 '23-24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1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역사적인 투어의 첫 시작이 될 광주 공연의 티켓을 오픈 할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