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 임시완·이선빈, 악뮤 '오날오밤' 뜬다…기대되는 귀호강

입력 2023-12-07 10: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단독] 임시완·이선빈, 악뮤 '오날오밤' 뜬다…기대되는 귀호강
배우 임시완과 이선빈이 악뮤와 만났다.

7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임시완과 이선빈은 최근 진행된 KBS 2TV '더 시즌스-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 녹화에 참여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하는 '오날오밤'은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금요일 밤.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남매 악뮤가 진행을 이끌고 있다.

임시완과 이선빈은 쿠팡플레이 '소년시대' 홍보차 '오날오밤'을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 모두 출중한 가창력의 소유자로 기대감을 높인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임시완은 배우 전향 후에도 꾸준히 음악 활동에 대한 의지를 드러낸 바 있다.

이선빈 역시 지난 2016년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 출연해 남다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가수 못지 않은 실력이다. 임시완과 이선빈은 '오날오밤'에서도 매력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감탄시켰다는 후문이다.

임시완과 이선빈이 주연을 맡은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 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입소문을 타고 순항 중이다.

임시완, 이선빈이 출연한 '오날오밤'은 1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TBC엔터뉴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