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재정,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내년 1월 개최

입력 2023-12-06 09: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재정

박재정

박재정이 입대 전 마지막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재정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6일 '박재정이 내년 1월 20일과 21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앤드(AN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재정은 지난 4월 첫 정규 앨범 '얼론(Alone)'을 발표한 뒤 타이틀곡 '헤어지자 말해요'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데뷔 10년 만에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2021년부터 꾸준히 단독 콘서트인 '편지' 시리즈를 선보인 박재정은 지난 9월 정규 앨범과 동일한 타이틀로 성황리에 콘서트를 진행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박재정은 SNS에 '2024년이 다가오는 겨울. 내년 봄쯤 입대를 준비하고 있는 저에게는 노래밖에 없는 것 같다. 저번 공연으로 끝이라는 게 아쉬워서 10년을 담아 입대 전 마지막 단독 콘서트를 준비한다'며 '물론 공연명처럼 '그리고' 다시 시작이겠지만 많은 여운이 남을 공연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다. 올해 9월에 만났던 그곳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겠다. 사랑의 마음으로 다시 곧 만나자'며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로맨틱팩토리 측은 '박재정의 이번 콘서트 '앤드'는 화려한 세션들과 조명 연출로 찬사를 받아오던 지난 단독 콘서트들의 명목을 이어갈 예정이며 박재정의 지난 10년을 되짚는 공연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티켓 예매는 11일 오후 7시부터 티켓링크서 진행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