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판타지 보이즈, 옴므파탈 매력으로 '쇼! 음악중심' 정조준

입력 2023-12-02 17: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그룹 판타지 보이즈(김규래·홍성민·오현태·이한빈·링치·강민서·히카리·소울·김우석·히카루·케이단)가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했다.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판타지 보이즈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신곡 '겟 잇 온(Get it on)'과 '포텐셜(Potential)' 총 두 곡을 선보였다. 앞선 무대들로 차원이 다른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입증한 판타지 보이즈는 이번 '쇼! 음악중심'에서 또 한 번 실력을 증명했다.

'겟 잇 온' 무대를 통해 통통 튀는 힙한 분위기를 뽐낸 판타지 보이즈는 '포텐셜'에선 늑대와 같은 강렬한 눈빛을 선사해 글로벌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판타지 보이즈는 트렌디한 비주얼에 걸맞은 표정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동시에 고난도 안무를 자연스럽게 이어가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남겼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함께 그룹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줬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보컬과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귀를 홀렸고 판타지 보이즈는 '쇼! 음악중심'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