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어쩌다 사장3' 천하무적 신입 박경림에 차태현 '엄지척'

입력 2023-11-30 15: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어쩌다 사장3' 박경림

'어쩌다 사장3' 박경림

존재감만으로도 빛나는 신입 박경림이 '어쩌다 사장3'에 등장한다. 업무 적응력과 손님들과의 소통까지 '천하무적' 박경림의 합류에 모두가 만족스러움의 엄지척을 치켜세운다.


오늘(30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 6회에는 신입 박경림의 합류로 분위기가 확 바뀐 아세아 마켓의 영업 3일 차 현장이 공개된다.

박경림은 과거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조인성과 '성림커플'로 호흡한 이후 오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방송인이자 전문 MC. 조인성은 미국가지 달려와 준 박경림을 보고 반가운 미소를 지으며 재회의 포옹을 나눈다. 박경림의 등장과 동시에 아세아 마켓은 분위기 반전을 맞는다.

마트에 입성하자마자 바로 적응한 박경림은 김밥 코너부터 카운터까지 빠르게 섭렵한다. 빠른 계산과 베테랑 MC다운 빈틈없는 토크에 이어 영업까지 소화하며 동분서주 활약을 펼친다. 손님들도 박경림의 유쾌한 매력에 빠져든다.

박경림의 올라운더 활약에 차태현은 "너무 믿음직스러워"라며 크게 만족한 미소를 보인다. 손님이 몰리기 시작하자, 카운터에 있던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귀여운 남매 케미스트리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그러나 박경림은 아르바이트 1일 차에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고 당황한다. 그에게 전해진 깜짝 소식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