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제로베이스원, 2024년 3월 日 데뷔 "꽃 피울 수 있어 행복"

입력 2023-11-30 09: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그룹 제로베이스원(성한빈·김지웅·장하오·석매튜·김태래·리키·김규빈·박건욱·한유진)이 내년 3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제로베이스원은 2024년 3월 소니뮤직레이블과 계약을 맺고 일본에 데뷔한다. 같은 달 현지에서 첫 팬미팅도 열 예정이다.

이들은 올해 7월 한국에서 발매한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로 발매 첫날 밀리언 셀러에 직행한 데 이어 써클차트 9월 월간 차트 기준 총 203만 장의 판매량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지난 6일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도 발매 첫 주 판매량 213만 장을 돌파하며 '더블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정식 데뷔 전임에도 일본 현지에서 막강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들이 지난 8월 서울 구로구 소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한 첫 팬콘서트는 일본 전국 47도도부현의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상영됐다. 라이브 뷰잉 진행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팬들의 응모가 쇄도했고 상영 극장을 추가하며 일본 내 제로베이스원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소속사 웨이크원을 통해 '일본에서도 꽃을 피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함께 예쁜 날들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 일본 제로즈(팬덤명) 여러분에게 우리의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 멋있는 무대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제로베이스원은 언제나 제로즈를 위해 달려가겠다'고 일본 데뷔 소감을 전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웨이크원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