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도현이 된 서인국…'이재, 곧 죽습니다'

입력 2023-11-29 17: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재, 곧 죽습니다'

'이재, 곧 죽습니다'

서인국이 이도현이 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의 시크릿 캐스트 고윤정이 소설가 이지수 역으로 분해 서인국(최이재), 이도현(장건우)과 애틋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이지수는 최이재와 대학생 때부터 연애중이었던 소설가다. 최이재의 죽음 이후 괴로움 속에 살아가던 이지수는 우연히 장건우와 마주치게 된다.

죽음의 형벌 속에서 장건우의 몸으로 옛 여자친구를 만나게 된 최이재 역시 그리움 등 여러 감정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과연 최이재가 다른 사람의 몸으로 옛 여자친구 이지수와의 인연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서인국과 이도현이 고윤정을 대하는 상반된 온도를 확인할 수 있다. 계속되는 취업 실패로 여자친구와 영원한 이별을 선택한 서인국의 눈빛에는 애틋함이 묻어나는 한편, 다시 고윤정의 앞에 선 이도현의 얼굴에는 설렘이 서려 있는 것. 서인국과 있을 때, 그리고 이도현과 있을 때 고윤정의 감정이 어떻게 달라질지 호기심이 쏠린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서인국(최이재)이 죽음 박소담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 오는 12월 15일 파트 1 전편이 공개되며 이어지는 1월 5일 파트 2 전편이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