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컨디션 무서울 정도" 코요태 12월 2일 대구 콘서트

입력 2023-11-28 23: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컨디션 무서울 정도" 코요태 12월 2일 대구 콘서트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룹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대구 공연이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코요태는 12월 2일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 대구 공연을 개최, 서울 공연의 열기를 대구로 고스란히 옮긴다.

코요태는 앞서 서울 공연 당시 장수 그룹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무대들과 터질 듯한 열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신지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컨디션이 무서울 정도로 쭉 올라온다. 제대로 끌어올려서 가겠다”라며 대구 공연에서의 에너지를 예고했고,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과 함께 본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코요태는 이러한 성원에 '코요태스티벌'을 통한 팬들과의 만남을 감동 그 이상의 순간들로 꾸밀 예정이다. 높은 텐션과 무대, 여기에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까지 준비를 마쳤다.

또한 '게스트 맛집'으로도 알려진 '코요태스티벌'에는 앞서 서울 공연 게스트로 나윤권, 송하예, '국민가수' 출신들이 출격한 바 있으며, 이번 대구 공연 역시 반가운 게스트들의 출격을 예고했다.

코요태는 12월 2일 개최되는 대구 공연을 끝으로 내년 1월 27일 부산으로 출격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