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몬스타엑스 셔누,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첫공 성공적 마무리

입력 2023-11-27 19: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몬스타엑스 셔누

몬스타엑스 셔누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을 통해 관객들과 만났다.

셔누는 26일 서울 성수문화예술마당 내 FB 씨어터에서 열린 크레이지 퍼포먼스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이하 '푸에르자 부르타')'에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섰다.

셔누는 빽빽한 도심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스트레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태어난 '푸에르자 부르타'의 명장면 '꼬레도르'에 출연해 러닝 머신 위에서 사람들 사이를 지나거나 종이상자로 쌓인 벽을 숨 막힐 듯 달리는 장면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간 몬스타엑스의 메인 댄서로 펼쳐온 '믿고 보는 퍼포먼스'의 진가가 이번 공연을 통해 남다른 표현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표현되며 셔누는 공연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였다.

공연을 마친 셔누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푸에르자 부르타' 첫 공연을 보러 와 준 관객들에게 감사하다. 처음 해 보는 공연이라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응원 많이 해 준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남은 공연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테니 끝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 리더이자 메인 댄서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셔누는 최근 몬스타엑스 첫 유닛 셔누X형원을 결성해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파이트 저지로 활약하는 등 다방면에서 무한한 스펙트럼을 증명하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