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예 채하진 아크리드엔터와 전속계약

입력 2023-11-23 11: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채하진,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채하진,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채하진이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채하진은 다채로운 매력과 풍부한 감정선을 가진 소유자다.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해 내는 능력을 갖춘 준비된 신예로 좋은 배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의 새 가족이 된 채하진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채하진은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전적으로 믿어주는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앞으로의 날들이 기대된다'라면서 '든든한 울타리가 생긴 만큼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강한 배우가 되겠다'라고 포부를 다졌다.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와 채하진이 함께 써 내려갈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전속계약 체결을 알리는 동시에 채하진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매력적인 마스크의 소유자인 그는 강력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유의 유니크한 분위기가 내추럴한 매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완성시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는 대형 매니지먼트사 출신 실무진 매니저들이 모여 새롭게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앞서 신인 배우 김시경, 송수현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매니지먼트 사업과 관련한 내실을 확장,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OTT를 빛낼 신인 배우 발굴과 기성 배우 영입에도 힘쓸 예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아크리드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