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 '나솔사계' 모솔특집 솔로민박 3기 나온다

입력 2023-11-23 10:02 수정 2023-11-23 10: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솔사계' 포스터

'나솔사계' 포스터

ENA,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솔로민박 3기가 출격한다.


한 방송 관계자는 23일 JTBC엔터뉴스에 "'나솔사계' 솔로민박 3기는 모솔특집으로 꾸려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솔로민박 3기와 관련한 내용은 30일부터 방송된다.

'나솔사계'는 '나는 솔로' 남녀 출연자들의 그 후 이야기부터 기수를 초월한 만남까지 이뤄지는 대통합의 장이다. 솔로민박 1기는 4기 조섹츤과 국화가 최종 커플이 되며 화제를 모았다. 솔로민박 2기는 13기 MZ 현숙과 9기 영식, 2기 종수와 3기 정숙, 1기 정식과 13기 옥순이 최종 세 커플이 탄생해 주목을 받았다.

과연 이번 모솔특집으로 꾸려지는 솔로민박 3기에는 어떤 커플들이 탄생하게 될까.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솔사계' 측은 '나는 솔로' 옥순즈와 SBS '짝'에 출연했던 출연자들을 조합해 '나솔사계' 솔로민박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이는 태안에 위치한 해수욕장에서 진행, 네티즌에 의해 포착되며 알려졌던 상황. 내년 방송될 예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