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고우림 입대' 포레스텔라, 3인 체제로 공백 없이 활동

입력 2023-11-23 08: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포레스텔라

포레스텔라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3인 체제로 끝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포레스텔라는 30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김수철과 친구들 특집에 참여하며 3인 체제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이와 관련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고우림의 입대 이후에도 포레스텔라는 3인 체제로 다양한 음악과 공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2025년 고우림의 전역 후 다시 만날 완전체 포레스텔라가 한층 성장한 모습이 되어있길 기대한다. 이를 위해 네 멤버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계획과 포부를 밝혔다.

포레스텔라는 올해 전국투어 '더 로얄(The Royal)'과 국내 크로스오버 그룹 최초의 미주 5개 투어를 시작으로 새로운 시즌의 전국투어 '더 라이트(The Light)',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단독 페스티벌로 국내외 관객들과 만났다. 이달 발매한 EP '언피니쉬드(Unfinished)'를 통해서는 완성도 높은 크로스오버 신곡을 선보였다.

막내 겸 베이스 고우림의 입대 이후 포레스텔라는 또 한번 새로운 도전으로 발전적인 방향을 찾아 나선다. 3인 체제의 포레스텔라는 또 어떤 방식으로 귀 호강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또한 포레스텔라 3인의 활발한 활동과 고우림의 성실한 군 복무 이후 2025년 성사될 완전체 포레스텔라의 모습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