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중기·홍사빈 '화란' IPTV·모바일 VOD 서비스 오픈

입력 2023-11-21 08: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중기·홍사빈 '화란' IPTV·모바일 VOD 서비스 오픈
'화란'을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

배우들의 신선한 앙상블과 디테일한 프로덕션, 진한 여운으로 호평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화란(김창훈 감독)'이 21일부터 IPTV,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누아르 드라마다.

'화란'은 홍사빈, 송중기, 김형서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이 주는 특별한 시너지와 현실감을 더하는 프로덕션, 영화가 끝나고 나서도 쉽게 헤어나올 수 없는 묵직한 이야기로 국내외 영화제 초청 및 수상을 이어가며 웰메이드 느와르 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과 높은 몰입감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란'은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 쿠팡플레이,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왓챠, 애플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란'은 IPTV, 온라인 및 모바일 VOD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에게도 잊을 수 없는 짙은 여운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제76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화란'은 희망 없는 세상을 각기 다른 방식으로 살아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탄탄한 드라마와 밀도 높은 연출로 그려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