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예능 대세'로 떠오른 빌리 츠키, 단독 유튜브 채널 개설

입력 2023-11-20 10: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빌리 츠키

빌리 츠키

그룹 빌리 츠키가 예능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츠키는 최근 유튜브 채널 '츠키츠키차카차카' 개설 소식을 알리며 '안녕하세요 츠키예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츠키는 5개월 만에 구독자 50만 명 달성을 목표하고 있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특히 평소 겁이 많은 츠키는 구독자 수가 10만 명이 되면 귀신의 집에 간다는 공약을 내걸면서 유튜브에 대한 진심을 보여줬다. '예능 대세'로 떠오른 츠키가 앞으로 어떤 콘텐트로 구독자를 만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츠키는 그간 다양한 웹 콘텐트에서 레드벨벳 조이·권은비·덱스·모델 제니 등과 호흡을 맞춘 데 이어 최근에는 U+모바일TV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별의별걸)'을 통해 츄·(여자)아이들 우기와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또한 츠키는 각종 숏폼 플랫폼에서도 활약을 이어가며 전방위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츠키가 속한 빌리는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댕! (호커스 포커스) (DANG! (hocus pocus)' 컴백과 동시에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츠키가 참여한 챌린지 역시 각종 플랫폼에서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츠키가 속한 빌리는 12월 8~10일 3일간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 'X-CON 2023'에 참석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미스틱스토리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