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핫 데뷔' 앰퍼샌드원, '엠카'에서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3-11-16 08: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앰퍼샌드원

앰퍼샌드원

앰퍼샌드원(나캠든·브라이언·최지호·윤시윤·카이렐·마카야·김승모)이 오늘(16일)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앰퍼샌드원은 16일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팀명과 동일한 데뷔 싱글 타이틀곡 '온 앤드 온(On And On)' 무대를 첫 선보인다.

전날 발매한 '온 앤드 온'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 그 어떤 것도 두려울 것이 없는 앰퍼샌드원이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멤버 나캠든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리의 Race here we go' '벽을 넘어 봐 Knock knock' '너에게 보여 줄게 Feel the rush' 등 쉬지 않고 계속 가겠다는 가사를 통해 앰퍼샌드원의 신인다운 에너지와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양팔을 웨이브하는 일명 '웨이비 춤'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해 무대를 꾸민다. 앰퍼샌드원은 "노래만 들었을 때는 편하게 즐길 수 있고 퍼포먼스와 함께했을 때는 더 신나는 에너지를 주는 곡이다"고 곡을 설명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