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콘텐츠엑스·드림어스컴퍼니, 음원 발매 프로젝트 가동

입력 2023-11-16 08:45

첫 주자로 노을 '끝없는 이야기' 오늘(16일) 공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주자로 노을 '끝없는 이야기' 오늘(16일) 공개

노을

노을

콘텐츠 IP 비즈니스 종합 솔루션 기업 콘텐츠엑스가 드림어스컴퍼니와 함께 공동 음원 발매 프로젝트 시동을 건다.


프로젝트 첫 주자는 감성 보컬 그룹 노을(강균성·전우성·이상곤·나성호)로 옛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끝없는 이야기'를 부른다. 이제 곁에 없지만 완전히 끊어낼 수 없는 사람과 이야기를 그리며 후렴구에서는 노을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완벽한 기승전결을 완성해 감동을 더한다.

이번 신곡은 거미·김준수·V.O.S·양다일·김나영 등과 작업해 온 히트곡 프로듀싱팀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빅가이로빈은 노을의 서정적인 감성이 잘 드러나는 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너의 곁에만 맴돌아' '잊을 수 있을까' 등을 작업했다.

콘텐츠엑스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장을 돕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K팝 성장세에 발맞춰 글로벌 종합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 이미 국내 유수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수십 곳과 협업하며 업계 내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최근에는 콘텐츠 IP 확보를 비롯해 공연·유통 등 전방위적인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콘텐츠엑스는 다양한 상황 속 대중이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음원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노을의 '끝없는 이야기'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