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임영웅, 올해도 모든 지역 전석 매진 도전

입력 2023-11-16 08: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영웅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올해도 전 지역 전석 매진을 기록에 도전한다.

16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티켓이 오픈된다.

임영웅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부산·대전 콘서트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한 건 물론 티켓 예매 사이트와 동시 접속자 폭주·최고 트래픽(서울 약 370만) 등 매번 신기록을 보이며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증명해왔다.

특히 하늘빛 물결 속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 서울 공연을 통해 약 8만 4000명과 행복한 우주여행을 마친 임영웅은 한층 더 훤칠해진 비주얼·스타일링·화려한 퍼포먼스·엄청난 스케일의 무대와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영상·공연을 기다리는 행복까지 선물한 이벤트 등으로 현재까지 극찬이 가득한 공연 후기를 받고 있다.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후기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광주 콘서트 티켓이 예매 오픈을 알리며 이번 지역 또한 양보 없는 '피켓팅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불법 티켓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백만 원 이상의 판매 공고를 내는 암표상들이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고 있다.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물고기뮤직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