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혁 '살림남' 합류‥데뷔 26년만 집과 일상 공개

입력 2023-11-15 17: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살림남' 장혁

'살림남' 장혁

배우 장혁이 '살림남'에 합류한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 측은 15일 장혁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혁은 최근 첫 촬영을 마쳤다. '살림남'을 통해 데뷔 26년 만에 본인의 집과 일상을 공개한다.

장혁은 '살림남'을 통해 시청자들이 깜짝 놀랄 만한 관심사들을 전한다. 평소 자기 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장혁의 반전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그간 어디서도 보기 어려웠던 장혁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장혁이 아닌 인간 장혁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혁은 1997년 드라마 '모델'로 데뷔, 26년 동안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며 사랑을 받았다. 2010년 KBS 드라마 '추노'를 통해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이후로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아이리스2', '운명처럼 널 사랑해', '보이스', '돈꽃', '패밀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살림남'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장혁의 첫 일상은 22일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