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음악만큼 성숙하고 짙어진 분위기 풍기는 방예담

입력 2023-11-14 10: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예담

방예담

방예담

방예담

방예담이 감각적인 매력을 뽐낸다.


방예담은 14일 자정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ONLY ONE)' 컨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다채로운 모습이 담아낸 방예담은 벽에 기댄 채 먼 곳을 바라보며 시크한 느낌을 자랑하는가 하면 한층 성숙한 무드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재킷과 캐주얼한 의상을 매치해 힙한 면모를 드러냈다. 무엇보다 방예담의 강렬한 눈빛과 깊이감 있는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신보는 방예담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발표하는 것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음악적 성숙도와 보컬리스트로서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특히 방예담은 이번 앨범 프로듀서로 직접 전곡 작사·작곡·편곡을 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모습을 보여준다.

10일 공개한 선공개곡 '미스 유(Miss You)'는 발매 직후 멜론 차트 핫100에 진입,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개국에서 1위를 비롯한 12여 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선공개 곡 공개 후 관련 키워드가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와 각종 포털 헤드라인을 휩쓸며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첫 앨범은 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