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은이·김숙 뭉친 MBN '토크백' 26일 첫방

입력 2023-11-14 10: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토크백'

'토크백'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 (이하 '토크백')이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토크백'은 게스트가 있는 현장으로 직접 출동해 그들의 가방 속에 든 이색 소지품과 인생 스토리를 전하는 현장 출동 토크쇼다. 각 분야 명사는 물론 길에서 마주친 사람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사적인 이야기와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꿀템을 낱낱이 전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 앞서 14일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먼저 포스터 상단에 표시된 프로그램 제목 '토크백'에서 보라색으로 강조된 '백'글자가 눈길을 끈다. 이러한 가운데 2MC가 '백'을 의미하는 가방 속에 담긴 채 캐리어를 타고 어디론가 신나게 향하는 듯한 모습이 '현장 출동 토크쇼'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배가한다. 하얀색 정장으로 차려 입은 2MC의 모습은 '백'이 가진 또 다른 의미인 흰색을 언어유희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보여 프로그램의 유쾌한 매력을 짐작케 한다. 무엇보다 포스터 가장자리에 그려진 각양각색의 가방 일러스트는 송은이와 김숙이 만나게 될 다양한 사람들의 가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여기에 '백'의 나머지 의미 '뒤'가 함께 연상되면서 가방 속 소지품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과연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프로 입담러인 두 사람이 대국민 소지품 털이 탈탈탈 콤비로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그리고 누구를 만나 어떤 이야기와 사연을 들려줄게 될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