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드디어 주제 파악…" 임영웅, 감격의 상암벌 입성 소감

입력 2023-11-07 15:00 수정 2023-11-07 15: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영웅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서울월드컵경기장 콘서트 개최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7일 공식 팬카페에 '여러분들을 만나 뵐 생각에 설레며 준비하던 게 진짜 어제 같은데 벌써 서울 콘서트 6회를 끝내고 대구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는 중'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내가 보낸 시그널이 약했는지 다들 예상하지 못했던 것 같다. 드디어 주제 파악을 살짝 해 봤다. 무려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됐다. 나도 상암 공개 영상을 여러분들과 보려고 안 보고 있었는데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었다'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처음 등장할 때보다 더 크게 환호해 주는 모습에 정말 벅차고 행복해서 미친 듯 소리 지르고 싶었으나 바로 노래해야 하니 참았다'며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 갈 것 같다. 늘 기적을 만들어주는 우리 영웅시대(팬덤명) 정말 존경한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그러면서 '여러분 날이 점점 추워진다. 일교차가 심하니 겉옷 잘 챙겨 다니길 바란다. 항상 감기 조심하고 운동 꼭 해라. 기적 그 자체 영웅시대 늘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전했다.

최근 전국투어 서울 공연을 마친 임영웅은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엄청난 선물로 응답했다. 서울 마지막 날 공연 말미 '더 큰 우주가 되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담은 영상으로 2024년 5월 25~26일 상암월드컵경기장 '아임 히어로(IM HERO)'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김현우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