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은영 리포트' 이번엔 금주 훈련 '알콜 지옥' 27일 첫방

입력 2023-11-07 09: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MBC '오은영 리포트'

MBC '오은영 리포트'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이 편성을 확정했다.


MBC 측은 7일 "'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이 27일 오후 10시 45분 첫 방송 된다"라고 밝혔다.

유아와 청소년의 성(性)을 다뤘던 '오은영 리포트' 시즌1에 이어 부부 문제를 다루는 시즌2 '결혼 지옥'으로 그 열기를 이어갔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제작진이 다시금 뭉쳤다. 이번 '오은영 리포트'의 세 번째 프로젝트는 권주 국가 대한민국의 고질병, 알코올 문제를 다룬다.

특히 국내 처음으로 진행되는 알코올 탈출 금주 지옥 훈련 서바이벌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총 800여 명의 사연 신청자 가운데 최종 선발된 10명의 참가자는 7박 8일간의 알코올 탈출 금주 지옥훈련 서바이벌에 뛰어든다. 금주 캠프에서는 금주를 위한, 금주에 의한 고난도 미션이 펼쳐진다.

각종 유혹을 이겨내고 알코올 지옥에서 탈출한 단 한 명에게는 역대급 금주 지원금이 지급된다. 미션마다 깜짝 놀랄 게스트가 등장한다. 게다가 '알코올 어벤져스'라 불리는 대한민국 대표 알코올중독전문의 3인도 함께 지원사격에 나서 그 의미를 더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