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다크비 테오, 음주운전으로 팀 탈퇴… 면허 취소 처분

입력 2023-11-06 14: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다크비 테오

다크비 테오

다크비 테오(26·장성식)가 음주운전 적발로 팀에서 탈퇴 당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6일 '지난달 30일 소속 아티스트 테오가 경찰에게 음주 운전으로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은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테오에게 음주 운전은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절대 용납할 수 없는 행동임을 전했고 논의 후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 의견을 수용해 그의 팀 탈퇴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다크비는 용감한 형제가 설립한 회사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가 2020년 론칭한 9인조 보이그룹으로 이달 중 컴백할 예정이었다.

소속사는 이어 '향후 다크비는 8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컴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8인의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다크비(DKB)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지난 10월 30일, 소속 아티스트 테오 군이 경찰에게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은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당사는 테오 군에게 음주 운전은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절대 용납할 수 없는 행동임을 전한 바, 당사자와의 신중한 논의 후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 의견을 수용하여 테오 군의 팀 탈퇴를 결정하였습니다. 테오 군은 현재 본인의 성숙하지 못한 행동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안의 심각성과 책임감을 통감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관리 및 교육 등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거듭 죄송합니다.
향후 다크비는 8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다크비가 더욱 성숙한 음악과 무대로 돌아올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컴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8인의 다크비 멤버들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