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기가요' 킹덤, 노래·퍼포먼스 모두 완벽한 '쿠데타'

입력 2023-11-05 19: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그룹 킹덤(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이 '쿠데타' 무대로 '인기가요'를 흔들었다.

킹덤은 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킹덤은 블랙과 그레이가 조화로운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남다른 위엄을 자랑했다. 킹덤은 역동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킹덤은 베일 듯한 칼각 퍼포먼스와 폭발적이 노래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시네마틱돌' 명성에 걸맞게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무대를 선사했다.

2021년 데뷔한 킹덤은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0위 안에 3연속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앨범 역시 미국 등 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또 킹덤은 데뷔 이후 처음 미국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글로벌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