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휘브, 진가 드러낸 데뷔곡 '디지' MV 일부 선공개

입력 2023-11-02 09: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휘브

휘브

8인조 신예 휘브(WHIB)가 데뷔곡 '디지(DIZZY)'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했다.


8일 데뷔 앨범 '컷-아웃(Cut-Out)' 발매를 앞두고 있는 휘브가 1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디지'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출중한 비주얼은 물론 수준급의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이며 하이엔드 보이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한 휘브의 뮤직비디오 공개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미술관에 입장하는 제이더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휘브는 작품에 컬러 스프레이를 뿌리거나 단체로 춤을 추다 보안 요원에게 쫓기기도 하고 경매 중인 작품을 들고 달아나는 등 자유롭게 미술관을 누비며 악동미를 발산했다. 영상 후반으로 갈수록 고조되는 음악과 멤버들의 유쾌한 에너지가 더욱 크게 전달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디지'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 또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흔들어, 흔들어 Roller coaster' '뒤집어, 뒤집어 Tiny dancer'와 같이 반복되는 가사와 청량하면서도 통통 튀는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도파민을 자극했다. 특히 안무에는 위댐보이즈의 바타가 참여, 곡의 매력을 증폭시키는 퍼포먼스와 휘브 8명의 빈틈없는 칼군무가 더해져 시너지를 발휘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