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브브걸 유정, 이규한과 先 기사 後 열애 "고백 기다렸다"

입력 2023-11-01 16: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브브걸 유정이 11살 차이가 나는 배우 이규한과 열애설 후 정식으로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힌다.


오늘(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브브걸 유정!, 연인 이규한과 열애설 직후 나눈 대화?!'라는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BBGIRLS)로 새롭게 돌아온 유정은 최근 배우 이규한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유정은 이규한과 지난 2월 방송된 예능 프로인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서 처음 만났다. 유정은 이규한과 자신을 '저희'라고 칭하는 것부터 부끄러워하면서도, 이규한이 자신 때문에 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전했다.

첫 번째 열애 기사가 났을 당시 부인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유정은 밥만 몇 번 먹었던 상황이라고 설명하면서 실제로 사귀지 않았다는 점을 명확히 했다. 그리고 이규한의 조언대로 당시 브브걸이 컴백을 앞두고 있던 시기여서 일단 부인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유정은 당시 속으로는 '빨리 고백해줘야 하는데'란 생각을 했다는 유정. 사랑에 빠진 그는 하트 눈과 빨개진 볼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저희 축하해 주세요!"라고 당차게 말했다. '라디오스타' 하이에나 MC 유세윤은 녹화 전 이규한에게 실제 전화가 왔었다면서 "필요한 게 있으면 뭐든 돕겠다"라고 유정을 부탁한 사실을 전해 스튜디오엔 하트가 만발했다.

사랑에 빠진 유정의 모습과 처음 공개하는 이규한과의 열애 비하인드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