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르세라핌, 英 싱글로 미국·일본 쌍끌이 차트 상위권

입력 2023-11-01 09: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르세라핌

르세라핌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이 미국·일본 음원 차트 인기몰이에 나섰다.


지난달 31일(이하 현지시간)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30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는 데일리 톱 송 미국 차트에서 전날 대비 55계단 급등한 128위에 자리했다.

'퍼펙트 나이트'는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는 106위에 자리했다. 이는 전날보다 34계단 오른 순위로 이날 순위권에 이름을 올린 곡 중 상승 폭이 가장 컸다. 이 외에도 미국을 포함해 총 15개 국가/지역의 데일리 톱 송 차트에 랭크됐고 대만(2위)과 홍콩(5위), 싱가포르(5위)에서는 톱 5에 들었다.

특히 르세라핌이 미국 NBC 대표 모닝쇼 프로그램 '투데이 쇼(TODAY SHOW)'에 출연해 무대를 펼친 이후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림에 따라 이들의 퍼포먼스가 갖는 힘을 실감하게 했다.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곡은 지난달 31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10월 30일 자)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9위에 오르며 4일 연속 톱 10을 지켰으며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인 AWA·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찍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