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겨울엔 거미와 함께…콘서트로 보여줄 레전드 팬 사랑

입력 2023-11-01 07: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겨울엔 거미와 함께…콘서트로 보여줄 레전드 팬 사랑
가수 거미가 넘치는 팬 사랑으로 투어 콘서트를 가득 채운다.

거미는 오는 18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 성남 총 5개 도시에서 'GUMMY Tour Concert 2023 〈LOVE〉'를 개최, 팬들과 함께 특별한 겨울을 보내며 콘서트 여제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거미는 지난 28일 JTBC '뉴스룸'에 출연,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과 음악에 대한 진심을 전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발표했던 '그댈 위한 노래'에 대해 이야기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또한 한결같이 응원해 준 팬들에 고마움을 전한 거미는 힘들었던 순간 자신을 일어나게 해준 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노래를 찾고 생각나서 들을 수 있게 하는 게 목표이자 꿈이라고 솔직하게 전해 팬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겨울엔 거미와 함께…콘서트로 보여줄 레전드 팬 사랑
겨울엔 거미와 함께…콘서트로 보여줄 레전드 팬 사랑
'팬 사랑의 정석'을 보여준 거미의 남다른 팬 사랑은 매년 개최되는 투어 콘서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거미가 직접 콘서트 구성에 참여하며 더욱 완벽한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이러한 노력이 빛을 발하듯 거미는 매년 자신의 기록을 경신하며 새로운 레전드 공연을 탄생시키고 있다.

오는 11월부터 시작되는 'GUMMY Tour Concert 2023 〈LOVE〉' 역시 거미의 노력이 녹아있다. 거미는 공연 기획부터 세트리스트까지, 팬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직접 참여하고 의견을 내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명불허전 콘서트 여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거미의 노력과 팬 사랑이 담긴 'GUMMY Tour Concert 2023 〈LOVE〉'. 올겨울 거미의 손에서 새롭게 탄생할 또 하나의 '믿고 보는 콘서트'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