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현진영, 악플 자극에 검정고시 도전 "합격" 오열 또 오열

입력 2023-10-29 12:31

2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현진영, 악플 자극에 검정고시 도전 "합격" 오열 또 오열
어엿한 고졸 타이틀을 획득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현진영의 검정고시 합격 파티가 전해졌다.

앞서 악플에 자극받아 검정고시에 도전한 현진영은 한 번에 시험에 합격했다. 현진영 아내는 "기대 안 했는데 놀라면서도 기특한 마음이 있었다"고 밝혔고, 두 사람은 합격 증서를 들고 현진영 어머니 묘소를 찾았다. 현진영의 어머니는 8년 간 위암 투병 생활을 하다 현진영이 14살 때 돌아가셨다. 현진영은 어머니 묘소 앞에서 합격 증서를 보여주며 뿌듯해 하다 결국 눈물을 쏟았다.

이후 현진영의 검정고시 합격을 축하하기 위해 김학래, 임미숙 부부와 이들의 아들 김동영이 모였다. 세 사람은 돌아가신 현진영 부모님을 대신해 학사모부터 축하 공연 등을 준비,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임미숙은 "돌아가신 진영 어머니의 마음을 이해할 것 같다"며, 과거 심한 공황장애로 유학간 아들의 뒷바라지를 제대로 못했던 미안함과 속내를 털어놔 눈시울을 붉혔다. 현진영 역시 생전 어머니와의 추억을 떠올리다 마지막 작별의 순간을 전하며 오열해 시청자들의 심금도 함께 울렸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