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주상욱 '당나귀귀' 출격 "포털 상위노출? 엉뚱한 답해야 화제"

입력 2023-10-29 12: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주상욱 '당나귀귀' 출격 "포털 상위노출? 엉뚱한 답해야 화제"
배우 주상욱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격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은 당나귀 귀'에 출연하는 주상욱은 경험에서 나오는 포털사이트 상위 노출 팁을 전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주상욱은 최근 녹화에서 “제작발표회에서 진지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해도 기사가 잘 안 나온다. 전혀 다른 이야기나 엉뚱한 답변을 할 때 기사가 잘 나온다"고 귀띔했다. 그는 "예로 '(제작발표회 오기 전에) 차예련 씨가 뭐라고 하던가요?'라는 질문에 '밥 먹고 가라고 했다'고 대답하자 그게 기사 타이틀로 잡혔다”고 밝혔다.

실제 앞서 진행된 예능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상욱 사랑꾼'과 같은 키워드가 화제로 떠올랐다.

방송에 일가견이 있는 전현무 또한 “언론간담회를 할 때도 '추성훈 내가 KO 시키겠다'라는 멘트보다 '추성훈 다시는 이 링에 못 올라오게 하겠다'라는 멘트가 기사 타이틀로 좋다"며 경험자다운 짙은 내공과 연륜을 뽐냈다.

특히 전현무는 추성훈의 VCR을 보던 중 “기자들이 저렇게 웃고 있지만, 기사는 잘 안 나온다”며 마치 현장에 있었던 듯 팩트를 전해 추성훈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