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르세라핌, 첫 英 싱글 '퍼펙트 나이트' 오늘(27일) 공개

입력 2023-10-27 09:54 수정 2023-10-27 09: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르세라핌

르세라핌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이 첫 영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르세라핌은 27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신곡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를 발표,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영어 디지털 싱글로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컴백 소식과 함께 한국과 미국을 넘나드는 '광폭 행보'를 예고했다. 이들은 27일 KBS 2TV '뮤직뱅크'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을 시작으로 국내 음악방송에서 신곡 무대를 펼친다.

르세라핌은 내달 3일(현지시간 2일) 그래미 뮤지엄(GRAMMY Museum)의 인기 온라인 퍼포먼스 시리즈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에 출연하는 등 미국 현지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스핀 라이브' 공연 티켓은 12일 예매 시작 1분 만에 초고속 매진돼 르세라핌의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전 세계 게임 커뮤니티에서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프로모션을 실시간 중계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보이고 미국 포브스(Forbes) 등 해외 유력 매체의 보도가 이어지는 등 르세라핌의 이번 컴백이 각별히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관심과 화제성은 르세라핌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 오버워치2(Overwatch2) 협업에 기인한다. 르세라핌과 '오버워치2'는 신곡 '퍼펙트 나이트' 뮤직비디오를 공동 제작해 신선한 볼거리를 선물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