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반기에도 눈부신 우지현 '유괴의 날' 그리고 '거래'

입력 2023-10-26 16: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괴의 날'과 '거래' 우지현

'유괴의 날'과 '거래' 우지현

배우 우지현의 연기가 대중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우지현이 출연한 ENA 수목극 '유괴의 날'은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쫄깃한 스토리로 지난 25일 막을 내렸다. 우지현은 극 초반 속을 알 수 없는 냉철한 변호사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 이후 윤계상(김명준), 유나(최로희)의 조력자가 된 최택균의 따뜻한 면모를 살려 작품의 활력을 더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에선 이주영(차수안)의 오빠이자 강력계 형사 차재경으로 열연 중이다. 평소 차수안에게 툴툴대는 오빠이지만 갑작스럽게 맞은 동생의 죽음에 큰 상실감에 빠진 차재경, 동생을 아끼는 현실 오빠의 모습을 깊이 있게 다뤄 많은 호평을 끌어냈다. 7, 8회 공개를 앞두고 있는 우지현이 얼마나 밀도 있는 연기로 작품을 마무리할지 기대감을 더한다.

우지현은 이번 '유괴의 날', '거래'를 통해 연기 저력을 보였다. 두 작품이 비슷한 시기에 방영됐음에도 뻔하지 않은 캐릭터 연기를 선보여 큰 호평을 끌어낸 바. 이렇듯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우지현이 어떤 차기작으로 대중들 앞에 나설지 설렘을 안긴다.

'거래' 마지막 7, 8회는 27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