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가' 킹덤 '쿠데타' 컴백 '시네마틱돌'의 위엄

입력 2023-10-22 16: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인기가요' 킹덤

'인기가요' 킹덤

그룹 킹덤(KINGDOM)이 '인기가요'를 7인 7색 매력으로 채웠다.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훤, 자한)은 22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의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무대를 펼쳤다.

이날 킹덤은 강렬함이 느껴지는 블랙 제복을 입고 등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분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의상이 킹덤의 비주얼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한층 더 빛냈다.

킹덤은 날이 갈수록 성장하는 실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눈빛부터 오감을 자극하는 음악까지 보는 이들을 완벽하게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마치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무대로 좌중을 휘어잡았다.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이번 앨범은 시즌1 마지막 편으로 '태양의 왕국'의 자한의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백아(Baek A), 선미, IVE, INI, 82MAJOR, Xdinary Heroes, NCT 127, n.SSign(엔싸인), 영파씨(YOUNG POSSE), 온앤오프(ONF), YOUNITE, EVNNE, EPEX(이펙스), 장우혁, CRAVITY, KINGDOM(킹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ripleS EVOLution 등이 출연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