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선균 마약 혐의 의혹 관련 내주 경찰 소환 조사 가능성

입력 2023-10-22 09:07 수정 2023-10-22 15: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선균의 경찰 소환 조사 가능성이 제기됐다.

현재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가 이선균 등 8명에 대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향정 등 혐의로 입건 전 조사(내사)를 진행 중이다. 내주 경찰 소환 조사 및 모발 검사를 위한 신체 압수수색 영장 신청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균의 소속사 측은 공식 입장 이후 추가 입장은 내지 않고 있다. 경찰 조사 과정을 좀 더 지켜보겠다는 입장이다. 지난 20일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은 '먼저 저희 회사 소속인 이선균 배우에 관한 보도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린다. 당사는 현재 이선균 배우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참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선균 배우는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와 관련해 향후 진행 상황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다.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또한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