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빅뱅 대성 만났다…순대국밥 미팅

입력 2023-10-21 15: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놀면 뭐하니?' 유재석, 빅뱅 대성 만났다…순대국밥 미팅
유재석과 빅뱅 대성이 만났다.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새로워진 JS엔터의 모습이 그려진다. JS엔터에 많은 변화가 일어난 가운데, JS엔터의 대표이자 연습생 유재석은 이번에는 기필코 원탑을 데뷔 시키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데뷔조 멤버를 구하기 위해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정겨운 느낌의 순대국밥집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 원탑 메인보컬 후보 면접을 보기 위해, 그의 단골집을 찾은 것. 유재석은 원탑이 데뷔하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포지션이 메인보컬이라고 판단해 면접을 진행한다.

유재석이 기다리는 메인보컬 후보는 바로 그룹 빅뱅의 대성. 남다른 텐션을 뿜어내며 등장한 대성은 유재석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유재석은 “누가 봐도 노래 잘 하게 생겼다”면서 확신의 원탑 메보상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낸다.

카메라 앞에 오랜만에 선 대성은 “나 너무 떨려”라면서도 여전한 예능감을 보여줬다는 후문. 두 사람은 13년 전 SBS 예능 '패밀리가 떴다'에서 덤앤더머 형제로 활약한 케미를 소환하며 변함없는 티키타카 호흡을 펼친다. 또한 유재석은 대성을 만나러 온 이유를 밝히며 원탑의 메인보컬 조건을 말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