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킹덤, 컴백 활동 시작… 태양의 왕으로 일으킬 '쿠데타'

입력 2023-10-19 08: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킹덤

킹덤

킹덤

킹덤

킹덤(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이 본격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킹덤은 19일 오후 6시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의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매 앨범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킹덤은 이날 '쿠데타' 무대로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음악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 3년여간 이어온 시즌1 마지막 편인 '태양의 왕국' 자한의 스토리를 완벽한 퍼포먼스로 선보일 전망이다.

킹덤은 18일 정오 미니 7집을 발매했다. 발매 전 진행한 미디어 쇼케이스는 국내외 포털 헤드라인을 장식, 뜨거운 관심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발매 직후 미국·영국 등 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쿠데타'는 강대하게 힘을 키워 세상을 지배하려는 어둠의 제왕이 태양의 심장마저 가져가 버렸고 그 어둠의 세력에 맞서 7인의 왕이 쿠데타를 일으켜 세상에 빛을 찾아온다는 이야기다.

킹덤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연이어 출연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GF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