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니 7집 발매 앞둔 킹덤, 역대급 음악 퀄리티 예고

입력 2023-10-17 09: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킹덤 미니 7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킹덤 미니 7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킹덤(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의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베일을 벗었다.

킹덤은 17일 공식 SNS에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인트로 '아포칼립스(APOCALYPSE) (終末)'를 비롯해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러브 송(LOVE SONG)' '엑스-게임(X-GAME)' '온 마이 웨이(ON MY WAY)' '모래성' '쿠데타(COUP D'ETAT) (INST.)'까지 총 일곱 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있다.

특히 수록곡 '러브 송'과 '엑스-게임'에는 킹덤의 멤버 무진이 작사에 참여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7왕국의 스토리를 담은 독특한 세계관으로 '시네마틱돌'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낸 킹덤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이번 앨범은 킹덤이 3년여간 이어온 시즌1 마지막 편으로 '태양의 왕국' 자한의 스토리를 다룬다. 뮤직비디오는 K팝 남자 아이돌 최초로 인도에서 올로케이션 촬영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킹덤은 18일 정오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GF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