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손태진, 11월 팬미팅 개최… 팬들과 약속 지킨다

입력 2023-10-16 16: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태진

손태진

손태진

손태진

손태진이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16일 '불타는 트롯맨' 톱7 매니지먼트 뉴에라프로젝트는 '손태진이 11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손태진은 올해 8월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발매 기념 네이버 나우 스페셜 라이브 당시 팬들과 소통하며 '참 좋은 사람'이 바이브 트로트 차트 20위 안에 들 경우 팬미팅을 개최한다는 신곡 공약을 내세웠다.

이후 손태진의 '참 좋은 사람'은 바이브 트로트 차트 3위를 기록했고 각종 음원 사이트 장르별 차트에 진입하며 놀라운 음원 성적을 보였다. 이에 손태진은 11월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참 좋은 사람'을 꾸준히 사랑해 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기 위한 자리로 손태진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들과 솔직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토크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손태진은 최근 MBN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21일 진행되는 MBC 'TV예술무대' 특별 공개방송 MC 출격 소식을 알리며 일당백 활약을 예고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